NEWS
그룹 에버글로우(EVERGLOW)가 신곡의 가사 일부를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에버글로우(이유, 시현, 미아, 온다, 아샤, 이런)는 30일 0시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다섯 번째 싱글 앨범 '좀비'의 리릭 포스터 두 장을 게재했다.
첫 번째 포스터에는 서늘한 분위기로 압도하는 에버글로우 멤버들의 얼굴이 콜라주 돼 있다. 이와 함께 '땡스 투 유 땡스 투 유' '독한 증오로 멍들어가' 등 짙은 감정이 드러난 가사 일부가 공개돼 눈길을 끈다.
두 번째 포스터에는 수술용 가위와 함께 한 장의 카드가 놓여 있다. 카드 안에는 '어둠 속에 홀로 춤을 추는 이 불길' '네버 다잉' '아임 어 좀비'라는 가사가 담겨있어 강렬함을 배가한다.
에버글로우는 커밍순 포스터, 스케줄러, 콘셉트 포토, 트랙리스트 등 차례로 공개한 티징 콘텐츠에서 병원이라는 장소를 콘셉추얼하게 이미지화해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 가운데 에버글로우의 독보적인 아이덴티티에 정점을 찍는 타이틀곡 '좀비'의 가사 일부를 공개하며 신보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타이틀곡 '좀비'는 '사랑'과 '증오'를 메인 키워드로 하는 서슬 퍼런 러브송이다. 브루노 마스(Bruno Mars), 실크 소닉(Silk Sonic), 니요(Neyo), 저스틴 비버(Justin Bieber) 등 글로벌 팝 아티스트들의 프로듀서인 스테레오타입스(The Stereotypes)와 협업해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에버글로우의 다섯 번째 싱글 앨범 '좀비'는 오는 6월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