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템페스트, 마카오 단독 콘서트 성료..日·사우디까지 글로벌 행보ing
작성자 : 관리자 2023.10.04

 

그룹 템페스트(TEMPEST)가 마카오를 뜨겁게 달궜다.

 

템페스트(한빈, 형섭, 혁, 은찬, 루, 화랑, 태래)는 지난달 30일 마카오 브로드웨이 극장에서 '2023 TEMPEST SHOW CON [T-OUR] in MACAU'(이하 'T-OUR')를 개최하고 현지 팬들을 만났다.

 

'T-OUR(티 아워)'는 템페스트가 데뷔 후 처음으로 선보인 단독 콘서트다. 서울을 시작으로 일본 오사카와 도쿄, 마카오 공연까지 성황리에 마치며 글로벌 인기를 증명했다.

이날 템페스트는 오프닝 곡 'Dragon(飛上)(드래곤(비상))'을 중국어 버전으로 선보였다. 이어 "마카오에서 콘서트는 처음이라 한국에서부터 설렜다. 오늘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해 드리겠다"라며 팬들과 첫인사를 나눴다.

 

또 지난 서울 콘서트에서 선공개한 곡이자, 이번 신보 '폭풍 속으로'에 수록된 'DIVE(다이브)' 무대를 펼치며 큰 호응을 얻었다.

 

마카오 관객들을 위한 특별한 무대도 준비됐다. 영화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의 OST 'Those Bygone Years(도우즈 바이곤 이어스)' 커버곡을 선보여 떼창을 유발했다. ​

 

 

'Bad News(배드 뉴스)', 'Can't Stop Shining(캔 스탑 샤이닝)' 등 템페스트의 역대 타이틀곡 무대가 이어져 현장 분위기는 더욱 고조됐다. 여기에 새 타이틀곡 'Vroom Vroom(브룸 브룸)'을 강렬한 에너지로 선보이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템페스트는 "많은 응원 보내주시고 같이 즐겨주셔서 행복하고 즐거웠다. 공연이 하루밖에 없는 게 너무 아쉽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다음에 꼭 다시 오고 싶다는 목표가 생겼다. 앞으로 더 노력하고 열심히 할 테니 꼭 다시 만나고 싶다"라고 덧붙였다. 마지막 무대로는 팬들을 향한 템페스트의 마음이 담긴 '있을게 (to YOU)(투 유)'를 선물하며 모든 공연을 마무리했다.

 

한편 템페스트는 최근 첫 번째 싱글 앨범 '폭풍 속으로'를 발매하고 5개월 만에 컴백했다. 컴백과 동시에 MBC M '쇼! 챔피언', KBS 2TV '뮤직뱅크' 등 음악방송 1위를 휩쓸며 눈부신 존재감을 펼치고 있다.

 

템페스트는 오는 3일 일본 아리아케 아레나에서 펼쳐지는 SBS '인기가요 라이브 인 도쿄'와 오는 6일과 7일(현지 시간) 사우디아라비아의 블러바드 리야드 시티(The Boulevard Riyadh City)에서 개최되는 'KCON SAUDI ARABIA 2023(케이콘 사우디 아라비아 2023)'에 참여해 글로벌 활약을 이어간다.​​